파란세상

나고야여행(3) 본문

일본여행

나고야여행(3)

remis75 2018. 6. 20. 06:09
아침5시에 일어난다.

이른 시간인데도 온천에는 사람들이 제법 있다.

6시30분 조식.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있는 조식이다. 일본식 식단으로 구성된 음식들은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그런 훌륭한 맛이다.

7시10분 체크아웃. 택시를 타고 나고야역으로 왔다. 10분정도 걸리고, 770엔이 들었다.

메이테츠선으로 이동. 주부국제공항으로 가는 뮤스카이라인으로 1,230엔에 구입했다.

3번플렛폼에서 탑승한다. 4번플렛폼은 특급선 타는곳이다. 뮤스카이라인은 지정적이라, 지정석권을 의자에 꽂아두면, 차내 직원이 확인한다.

8시10분에 주부국제공항에 도착. 올때 못본 주부국제공항 시설을 둘러본다.

활주로 전망대가 있다. 비행기의 이륙사진을 찍을려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다.

상가시설이며 온천까지 갖추어진 공항이다.

나고야여행중 먹어보지 못한 미소니코미 우동을 산다.

11시10분 비행기 탑승한다. 토요일이고 해서인지, 한국으로 여행가는 일본사람들이 많다.

무라카미하루키의 '장님 버드나무와 잠자는 여자'를 읽는다.

13시20분 한국에 도착했다.

나고야는 토요타, 린나이 등이 근거지인 공업 도시라서 인지, 다른 일본의 도시와는 조금은 다른 느낌이고, 한국사람들이 여행지로 생각을 잘하지 않아서 인지, 한국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다.

토요타전시관, 리니어철도관, 레고랜드 등은 나중에 기차, 자동차를 좋아하는 애들 데리고 한번 와보고 싶다.